본문 바로가기

맛있거나 없거나/서울

[강남구-삼성동]다이너라이크 주말 브런치 뷔페

워낙 많은 소셜커머스 업체가 경쟁을 하다 보니 이런 저런 부작용이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가게수용한계를 벗어난 쿠폰판매로 망하는 가게가 생겨나기도 하고, 소셜커머스업체만 배불려주는 경우가 있다는 이야기도 보이고, 사진과 다른 음식(양,질 모두다)과 불친절로 기분상해 돌아오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더군요.

워낙 많다보니 어느 순간 아침이 되면 오늘은 뭐가 올라왔나 쭈욱 둘러보는게 하루일과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러다가 얼마전 올라왔던 브런치뷔페 2인 이용권을 2매 구매하였습니다.(뷔페 좋아요~~^^)

스테이크식당에서 주말에만 브런치뷔페를 하고 있는 곳인데 구성이 괜찮다 싶어서 속는 셈 치고 산거죠.

헌데 문제는 이 쿠폰 1장으로 스테이크 1인분과 주말브런치 뷔페 중 선택해서 이용을 할 수 있게 하다 보니 주말뷔페로 사람들이 몰렸다는 겁니다.

보통 이런 쿠폰 유효기간이 2~3개월인데 주말은 정해져 있고...

정말 주말 예약이 쉽지 않더라구요.

1월 중순인가에 예약문의를 하니 1월은 다 찼고 2월도 간당간당... 내 돈내고 먹는건데 예약도 맘대로 못하고 빈 날짜 맞춰서 가야하다니..

어렵사리 토요일 12시 예약으로 간건데 사람이 가득.. 근데 의외로 번잡하다는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분위기 있다고 하기엔 좀 뭐하지만 깔끔합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음식 세팅된건 못찍었네요.

가짓수가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음식질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소시지 같은 경우는 이집에서 직접 만든다고 하더군요. 로스트비프는 육즙과 온기를 유지하는 정도가 좀 아쉬었어요.


피자와 구운야채, 샐러드


생과일 음료와 스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스프는 치킨 무슨 스프였는데 닭곰탕국물에서 느끼함을 덜어낸 맛 정도? 그냥 양송이스프나 야채스프가 무난했을거 같은데..




그래요.. 저 고기 좋아해요 ㅠㅠ 계속 고기만..

이외에도 올리브 오일 파스타, 오븐에 구운 통마늘과 감자, 홍합리조또, 에그스크램블, 씨리얼, 빵(대충 아무빵을 쓰는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와플기계 등등 이런 저런 구색은 갖추고 있습니다.


딱히 뭐가 빠진 구성은 아니지만 일반 뷔페에 비해 가짓수가 적은 걸 커버하기 위함일까요?

테이블마다 크림소스슈프림페투치니가 하나씩 나옵니다.

이런 경우 겻가지 생색내기로 대충 내오는 집들도 있는데 이집... 오~ 괜찮습니다.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소스묽기도 적당했어요.


나오면서 간판샷!



사실 한번더 갈거라서(2장 샀으니까..) 사진을 많이 찍진 않았는데 남은 한번을 제가 못가버리게 됐네요.
(음마곰에게 양도했어요. 그것도 무상으로.. 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좀 더 찍어둘걸...

제가 갔던 소셜커머스 쿠폰 종료기간이 이번달 말일입니다.

음... 기간 끝나면 한번더 가보려구요.(근데.. 가격이 쪼매.. ㅡㅡ;)

쿠폰으로 왕창 몰린 사람들이 빠진 이후가 궁금해지는 집입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14-44 덱스빌딩 1층
TEL : 02-501-5525
http://www.dinerlike.co.kr/
주말브런치(금,토,일) 10:00~15:00 1인 \23,100(VAT포함)
삼성역 현대백화점 앞에서 강남 07번 마을버스 타시고 쌍용플래티넘 아파트정류소에서 내리셔서 가시는게 편합니다.